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해통령, 이정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 3일만에 조회수 200만 돌파

입력 2025-11-04 09:53

해통령, 이정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 3일만에 조회수 200만 돌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코인육수 시장의 대표 브랜드 해통령(기업명: 빅마마씨푸드㈜) 이 배우 이정현을 모델로 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 지 단 3일 만에 조회수 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광고는 지난 10월 24일(금)부터 TV 광고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해통령은 ‘육수한알’, ‘육수명장’, ‘육수링’의 세 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수 년간 홈쇼핑은 물론 온라인,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에서 코인육수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해통령은 이번 광고를 통해 ‘출신 성분이 남다른 육수’ 라는 메시지를 전면에 내세웠다. 청정 해역 통영에서 제조되는 강점을 강조하고, 통영 멸치 주 수확지에서 직접 경매에 참여해 원물을 선별하는 과정을 주요 포인트로 담았다.

또한 ‘MADE IN 통영’과 ‘해통령’의 라임을 맞추고, 코인이 바다에서 떠오르는 시각적 연출을 더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재미를 함께 전달했다.

해통령 관계자는 “요리에 진심이며 가족의 건강과 사랑을 소중히 여기는 인물을 찾기 위해 오랜 기간 고민 끝에 이정현을 모델로 선정했다”며 “그녀의 진정성과 꼼꼼함이 해통령이 추구하는 ‘진짜 육수’의 이미지와 맞닿아 있다”고 밝혔다.

이정현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을 위한 요리를 선보이며 신뢰감 있는 ‘요리 잘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최근에는 영화감독으로 데뷔해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평소 해통령 제품을 즐겨 사용해왔기에 모델 제안을 받아 기쁘게 수락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빅마마씨푸드㈜는 2012년부터 천연조미료, 다시팩, 코인육수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국내 육수 시장을 선도해왔다. 대표 제품 ‘해통령 육수한알’은 3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2025)’을 수상하며, 브랜드 신뢰도·재구매 의도·타인 추천 의도 부문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또한 빅마마씨푸드㈜는 천연조미사업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제품 라인업 다각화, 나아가 사업 확장과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2024년 약 300억 원을 투자, 경남 통영 도산면에 연면적 10,000㎡ 규모의 신공장(수산물 전용 소재 및 복합 조미소스 공장) 을 증설 중이다.

신공장은 수산물 및 야채의 영양 성분을 극대화하는 추출·농축·건조(VD·SD) 설비를 갖추고, 분말 및 액상 원료를 첨단 설비로 가공·블렌딩하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2026년 1월 본격 가동 예정이며, HALAL 인증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도 추진하고 있다.

빅마마씨푸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해통령의 육수에 담긴 진심을 소비자에게 전하고 싶었다”며 “요리를 잘하든 못하든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이름 그대로 ‘육수의 대통령’으로 불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