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고체형 분유 ‘압타밀 탭스’ 국내 첫 공개…뉴트리시아, 코베 베이비페어 참여

김신 기자

입력 2025-11-06 18:10

다채로운 액티비티 공간 구성…국내 최초 고체형 분유 ‘압타밀 탭스’ 직접 체험 가능
압타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방문 인증 이벤트 진행

뉴트리시아 부스 전경 (출처: 뉴트리시아 제공)
뉴트리시아 부스 전경 (출처: 뉴트리시아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유럽 No.1 영유아 영양 브랜드 ‘압타밀(Aptamil)’의 제조사 뉴트리시아(Nutricia)가 오늘 11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코베 베이비페어&육아교육전’에 참가한다.

뉴트리시아는 코엑스 A홀에서 체험형 부스 ‘탭스프레스(Tabspress)’를 운영하고, 태블릿 형태의 고체 분유 ‘압타밀 탭스(Aptamil Tabs)’를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인다. 뉴트리시아가 태블릿 형태 고체 분유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압타밀 탭스’는 분유를 진공 압축해 제작되어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탭스프레스’는 ▲가루형 분유가 고체 태블릿 형태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AI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는 ‘TABS 조종실’ ▲압타밀 탭스로 사물의 무게를 가늠해 맞춰보는 ‘탭스 밸런스(TABS Balance)’ ▲어두운 밤 수유 상황을 놀이로 체험해 보는 ‘탭스 나이트(TABS Night)’ ▲압타밀 탭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맞춰보는 ‘탭스 퀴즈(TABS Quiz)’ 등 ‘압타밀 탭스’를 다양한 방법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됐다. 또한, ‘히스토리 월’이 마련돼 있어 뉴트리시아의 120여 년의 브랜드 역사 및 엄마와 아기 영양을 위한 50여 년의 연구 히스토리도 관람할 수 있다.

압타밀 공식 인스타그램를 통해 베이비페어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사진과 함께 #압타클럽 #뉴트리시아 등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총 3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뉴트리시아 관계자는 “압타밀 탭스는 빠르게 돌아가는 현대사회 속 바쁜 영유아 부모를 위해 간편성 및 휴대성과 위생, 영양을 모두 고려한 혁신적인 고체형 분유”라며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더 많은 부모님들이 현장에 방문하시어 압타밀의 과학 기반 영양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2025 코베 베이비페어&육아교육전’은 국내외 600여 개의 영유아 브랜드가 한 데 모여 예비 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박람회다. 서울 코엑스, 일산 킨텍스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다. 지난 2024년에는 한해 동안 총 2,832개 사 및 6,188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70만 명의 관람객이 현장을 찾았다.

한편, 세계적 식품 기업인 다논그룹의 영유아 식품 및 환자식 분야 전문 브랜드 ‘뉴트리시아’는 현재 전세계 150개국에 진출해 있다. 또한, 생명과학 및 식품과학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자체 연구소를 통해 각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영양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