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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트롱373, ‘T부스트’ 신제품 출시…남성 기능식 시장 점유율 강화

김신 기자

입력 2025-11-07 16:29

“다이렉트 → T부스트” 라인업 확장
창고형 약국 ‘메가팩토리’에 정식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대

주식회사 지앤바이오솔루션 제공
주식회사 지앤바이오솔루션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남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스트롱373이 신제품 ‘풀업373 T부스트’를 출시하며 이전 베스트셀러 제품 ‘풀업373 다이렉트’에 이어 남성 기능식 카테고리 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비스트롱373은 주력 제품인 ‘풀업373 다이렉트’가 누적 300만 포 판매를 돌파하며 시장성을 입증한 데 이어, 이번 신제품 ‘풀업373 T부스트’ 출시를 통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다이렉트가 대중성과 판매력을 확보한 제품이라면, T부스트는 ‘남성호르몬 부스팅’ 기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라인업”이라며 “두 제품을 중심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고도화해 남성 건강식품 시장 내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지앤바이오솔루션 제공
주식회사 지앤바이오솔루션 제공

한편, ‘풀업373 다이렉트’는 최근 창고형 약국 ‘메가팩토리’에 정식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영역을 확대했다. 브랜드 측은 “온라인을 넘어 헬스케어·약국 채널로 확장하며 제품의 기능성과 신뢰도를 함께 검증받았다”고 설명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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