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폴레드, 11월 11일 11시 ‘웜쁠웜(Warm+Warm)’ 라이브 진행…에어러브웜 1+1 특별 할인 판매

김신 기자

입력 2025-11-10 18:00

폴레드, 11월 11일 11시 ‘웜쁠웜(Warm+Warm)’ 라이브 진행…에어러브웜 1+1 특별 할인 판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폴레드(대표 이형무)가 오는 11월 11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자사 인기 유모차 온열시트 ‘에어러브웜(AIRLUV Warm)’을 대상으로 특별한 ‘웜쁠웜(Warm+Warm)’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따뜻함을 한 번 더(Warm+Warm)’라는 의미로, 에어러브웜 1+1 구성을 한정 수량으로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은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로, 기간 내 다양한 쿠폰과 사은품, 리뷰 리워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폴레드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에어러브웜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일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고정클립 사은품을 함께 제공하며, 구매 후 간단한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13,000원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1월 11일 오전 11시부터 단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라이브 전용 혜택’이 추가로 마련된다.

라이브 방송 중 에어러브웜을 구매한 고객은 기본 N페이 적립 1%에 더해 1%의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 구성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의 즉시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이와 함께 라이브 중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휴대용 유모차가 증정된다.

폴레드 대표 이형무는 “11월 11일 오전 11시, 숫자 1이 겹치는 ‘1+1 데이’에 맞춰 고객들이 따뜻함을 두 배로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에어러브웜 1+1 구성은 개당 약 4만 원대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러브웜’은 폴레드가 자체 개발한 유모차/카시트 전용 온열시트로, 등부터 허벅지까지 오는 열선 구조를 적용해 아기에게 따뜻함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 속 외출이 잦은 부모들 사이에서 필수 육아템으로 주목받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폴레드 대표 이형무는 설명했다.

이번 폴레드 ‘웜쁠웜’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폴레드 PILED’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