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빈틈없이 꽉!’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 확대 전개
틱톡, 유튜브 등 SNS 기반 메가급 댄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으로 온라인 참여 열기 기대

이번 이벤트는 제스프리의 대표 마스코트 ‘키위브라더스’와 영양소 캐릭터들이 소비자들의 일상 곳곳을 무대로 삼아, 천연 영양이 필요한 순간을 노래와 춤으로 생동감있고 유쾌하게 전달한다. 20가지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이 꽉 차 높은 영양소 밀도를 갖춘 제스프리 키위를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경험하도록 기획된 이번 댄스 챌린지는, 일상 속에서 키위의 영양 에너지를 보다 친근하고 즐겁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앞서 제스프리는 지난 7월 ‘ZSP’라는 가상의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로 데뷔한 설정으로 ‘키위브라더스와 영양들’과 함께한 ‘빈틈없이 꽉’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여, 밀도푸드 제스프리 키위의 영양 가치를 재치 있게 풀어내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해당 프로그램 성원에 힘입어 소비자 참여 경험을 한층 즐겁고 더욱 역동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기획됐다.
‘빈틈없이 꽉! 댄스 챌린지’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참여자가 자신의 전신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자동으로 댄스 영상을 생성하는 방식을 활용했다. 영상은 △수험생 책상 위 △마트 카트 △냉장고 안 △부엌 등 4가지 다양한 일상 속 공간의 배경이 랜덤 구성되며, 한 알의 키위로 영양을 빈틈없이 채우는 순간을 재치 있게 그려낸다. 참여자가 영상 생성 응모를 완료하면, 응모일 기준 익일 최대 100명에게 AI로 완성된 나만의 특별한 댄스 영상이 전송된다.
제공되는 경품 또한 더욱 특별해졌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50명에게는 포토카드가 포함된 제스프리 키위 1팩이 제공되며, 생성한 영상을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빈틈없이꽉 #AI꽉댄스챌린지)와 함께 게시하면 총 150명을 추첨해 지난 7월 공개된 ‘빈틈없이 꽉!’ 송을 들을 수 있는 NFC 키링과 제스프리 키위 1팩을 증정한다. 또한, 업로드한 개인 영상의 조회수, 좋아요, 댓글 수를 합산해 선정된 BEST 포스팅 참여자 1명에게는 키위브라더스 인형 세트 및 피규어, 제스프리 키위 1박스가 포함된 스페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댄스 챌린지에는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주요 SNS 플랫폼에서 인지도가 높은 메가급 댄서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참여, AI로 생성된 본인과 ‘댄스 배틀’을 펼치는 이색 협업 영상을 통해서도 온라인 상에서 이벤트 참여 열기를 모을 예정이다.
제스프리는 이 같은 AI 기술 기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와 크리에이터 협업을 동시 진행하며,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로 빈틈없이 꽉 찬 제스프리 키위의 영양 가치와, 일상을 에너지 있게 채우는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관계자는 “이번 ‘빈틈없이 꽉! 댄스 챌린지’ 이벤트는 AI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제스프리 키위의 천연 영양 가치를 더욱 가깝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제스프리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영양소 밀도가 높은 밀도푸드로서의 제스프리 키위 가치를 전하는 다양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