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잠실에서 한국 단독 첫 팝업 매장 선보여

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코토팍시(Cotopaxi)는 ‘지속가능함’을 단순한 가치가 아닌 브랜드의 태도로 실천하고 있다.
이번 팝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11월 14일 부터 진행되며, 브랜드의 슬로건인 ‘DO GOOD’을 주제로 코토팍시의 개성을 한 공간 안에 담았다. 팝업에서는 델 디아(Del Día) 컬렉션 외에도, Allpa 트래블 팩 라인, 100%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된 플리스 웨어 라인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이러한 코토팍시의 모든 제품은 실용적인 기능성과 가치를 동시에 담고 있다.
코토팍시는 2014년 미국 유타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로, 기업의 사회적·환경적 영향을 평가받는 B Corp 인증을 받았다. 생산 과정 전반에 걸쳐 윤리적이고 지속가능한 기준을 실천하는 브랜드로 이미 미국과 일본을 여행한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입소문을 탄 브랜드이다.
특히 코토팍시의 대표적인 델 디아(Del Día) 컬렉션은 멀쩡하지만 버려지는 원단인 데드스탁을 매입해 업사이클링해 제작되며, 제작자에게 색상 조합의 자유를 부여하여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One-of-a-Kind 제품으로 완성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델 디아(Del Día) 컬렉션외에도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Allpa 트래블 팩 라인, 100%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된 플리스 웨어 라인업이 함께 선보인다. 팝업 기간동안에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방문 인증 또는 제품 착용 사진을 업로드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코토팍시의 브랜드 철학을 일상 속에서 직접 실천할 수 있는 ‘DO GOOD CHALLENGE’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방문객은 매장 내 비치된 랜덤 카드 미션을 통해 일상에서 작은 선행을 실천하고 SNS에 공유하며, 코토팍시의 브랜드 철학인 DO GOOD을 실행할 수 있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코토팍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