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교영어 오래영어는 초등영어 단어, 회화, 문법, 리딩 등 4개 영역을 아우르는 통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12월 영어도서관 오픈으로 초등영어 학습의 모든영역 학습이 가능해졌다. 영어도서관은 7단계 수준별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약 1,500여 권의 영어 원서 읽기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학생별 수준과 목표에 맞춘 맞춤형 학습이 가능해지면서 가정에서도 체계적인 영어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됐다.
초등홈스쿨링 오래영어의 모든 학습 콘텐츠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을 완벽히 반영해 학교 교육과정과의 연계성을 높였다. 단순 초등영어단어 암기식 학습에서 벗어나 필수 어휘 및 예문을 활용한 듣기, 쓰기, 말하기 활동으로 실전형 학습이 이뤄진다.
특히 AI 스피킹 테스트를 통한 실시간 발음 및 억양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학생들의 실질적인 영어 실력 향상을 돕는다. 회화 영역은 원어민 강사와의 인터랙티브 학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어 학습은 학년별 필수 구문을 실생활 회화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초등영단어 오래영어는 학습자의 학년 및 학습 목표를 설정하면 원하는 스케줄에 맞춰 학생별 커리큘럼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1:1 맞춤 학습 컨설팅을 제공한다. 학습 스케줄에 맞춰 자동 학습 알림이 안내되며, 매주 진행되는 멘토링을 통해 학생들의 전반적인 학습 관리 및 방향성을 제시한다. 학습한 모든 성적표는 학부모에게 실시간으로 안내되어 자녀의 실질적인 실력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엄마표영어 오래영어 수강생의 79%가 꼽은 가장 큰 장점이 바로 이 1:1 멘토링 시스템이다.
최근 초등영어 학원비 부담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오래영어의 이번 11월 공동구매는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크게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래영어 관계자는 "이번 공동구매를 통해 월 2만 원대의 가격으로 모든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온라인 영어도서관은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많은 학부모님께서 가정에서도 양질의 초등영어 학습을 원하시는 만큼, 학부모의 부담을 줄이고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공동구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공동구매 신청 및 내용은 오래영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