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리파이에너지(AMPY, Amplify Energy Corp. )는 새로운 부사장과 최고 회계 책임자를 임명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14일, 에릭 둘라니 씨와 엠플리파이에너지(이하 '회사')는 둘라니 씨의 부사장 및 최고 회계 책임자 직무가 즉시 종료되기로 상호 합의했다.둘라니 씨의 퇴사는 회사, 회사 경영진 또는 이사회와의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니었다.
같은 날, 이사회는 41세의 나타샤 프랑스를 회사의 부사장 및 최고 회계 책임자로 즉시 임명했다.
프랑스 씨는 2022년 5월부터 회사의 보조 회계 담당자로 근무했으며, 엠플리파이에서의 8년 동안 2017년 12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재무 보고 관리자 및 2017년 5월부터 2017년 12월까지 선임 재무 보고 전문가로도 활동했다.
그녀는 KPMG LLP에서 공공 회계 경력을 시작했으며, 펜실베이니아 블룸스버그 대학교에서 회계 및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프랑스 씨는 펜실베이니아주 공인회계사이며, 텍사스 공인회계사 협회의 회원이다.
그녀의 임명과 관련하여 프랑스 씨는 연간 기본 급여로 22만 달러를 받게 되며, 유사한 직위의 경영진을 위한 회사의 보상 및 복리후생 계획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인센티브 계획에는 회사의 단기 인센티브 계획(STIP)과 장기 인센티브 계획(LTIP)이 포함된다.
프랑스 씨의 STIP 목표 수당 수준은 기본 급여의 40%이며, LTIP 목표 수당 수준은 기본 급여의 60%이다.
프랑스 씨는 사람과의 어떤 합의나 이해관계에 따라 임명되지 않았으며,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보고해야 할 거래는 없다.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등록자는 아래 서명된 자에 의해 이 보고서가 적절히 서명되도록 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