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에이리움, 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 및 내부 검증 절차로 신뢰 경영 구축

입력 2025-11-17 09:36

- 철학으로 성장한 브랜드의 기록… 작은 신뢰가 큰 이름을 만든다

에이리움, 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 및 내부 검증 절차로 신뢰 경영 구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에이리움의 여정은 거창한 출발이 아닌 ‘작은 신뢰의 축적’에서 시작됐다.

창립 초기부터 에이리움은 투명한 운영과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문화를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쌓아왔다.

매년 이어지는 정기 점검, 내부 검증 절차, 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은 결국 ‘신뢰 경영’이라는 에이리움의 핵심 철학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꾸준한 노력은 오늘날 미디어 산업 내에서 에이리움을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만드는 기반이 되었다.

에이리움 관계자는 “한 번의 마케팅보다 한 번의 신뢰가 더 오래간다”며 “앞으로도 기술과 철학, 그리고 사람의 가치를 잇는 브랜드로 남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