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현장에서는 구독자 278만 명을 보유한 IT 분야 크리에이터 잇섭이 HOOKS 레이싱팀을 방문하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다. 해올은 잇섭에게 시그니처 스킨케어 제품을 전달하며 자연스러운 제품 소개와 사용 경험을 제공했고, 이 과정은 관람객과 팬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았다.
해올은 바다포도 성분을 중심으로 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청량감, 수분감, 흡수력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특히 모공 케어 제품은 성별에 관계없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반응을 얻고 있어 브랜드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행사에서도 레이서와 크리에이터, 관람객 등 여러 연령대의 남성 고객들이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
해올 관계자는 “역동적인 레이싱 현장과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렸다”며 “앞으로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협업을 확대해 소비자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참여를 통해 해올은 스킨케어 제품을 넘어 커뮤니티 기반의 브랜드 접점을 넓혀가는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