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 ‘페스츄리 핫붕’은 매년 판매량 상위를 기록해온 기존 핫붕을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여러 겹의 페스츄리 반죽을 적용해 바삭함과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한 입 베어 물면 따뜻하고 도톰한 통팥앙금이 가득 차올라 겨울철 간식으로 충분한 포만감을 선사한다. 명랑핫도그의 시그니처인 ‘핫도그 먹는 붕어’ 모양도 그대로 유지해 브랜드 감성은 살리고, 크기와 중량감은 기존 대비 한층 키워 만족도를 높였다.
최근 SNS에서 ‘붕세권(붕어빵 명당)’ 콘텐츠가 유행하면서, 명랑핫도그의 전국 매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온라인 붕세권’까지 형성될 것이라는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Z세대가 선호하는 ‘럭키 모짜라이스롤떡볶이’와 함께 먹는 조합은 매장에서 추천 세트로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명랑핫도그는 11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배민푸드페스타’ 기간 동안 18,000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최대 4,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쿠폰은 배달의민족 앱 내 전용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다운로드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일과 행사 시작일이 동일해 겨울철 배달 수요 증가와 맞물린 최적의 혜택 기간이 될 전망이다.
페스츄리 핫붕은 11월 24일부터 일부 매장에서 순차 출시되며, 취급 매장은 명랑핫도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핫붕은 매년 겨울 꾸준히 사랑받아온 시즌 대표 메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트렌디한 식감과 프리미엄 간식 흐름을 반영해, 명랑핫도그의 겨울 시그니처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최근 겨울 간식 시장에서도 프리미엄화가 두드러지는 만큼, ‘페스츄리 핫붕’이 명랑핫도그만의 차별성과 경쟁력을 강화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