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용 가발 ‘에어핏’은 기존 가발의 답답함을 개선해 압도적인 경량감과 편안함을 구현한 제품으로, 모웰이 수년간 고객 피드백과 기술 개발을 바탕으로 완성한 신형 올스킨 베이스 라인이다. ‘평소 부담 없이 쓰고 다닐 수 있는 가발’을 원하는 고객층을 겨냥해 제작되었다.
모웰 측은 에어핏의 특징으로 △하루 종일 착용해도 부담 없는 초경량감 △들뜸을 최소화한 올스킨 밀착력 △운동·외출 등 활동량이 많은 생활에서도 편안한 착용감 등을 꼽았다. 특히 기존의 불파트형 제품과 에어핏을 함께 사용하면 가발 수명이 2배 이상 유지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모웰은 ‘에어핏’ 출시를 기념해 남자가발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성 또는 맞춤 가발을 1개 구매하면, 신제품 에어핏을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모웰 관계자는 “에어핏은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요청했던 ‘가벼워서 편하게 쓸 수 있는 데일리 가발’을 목표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중요한 날에는 고정식 불파트 제품을, 일상에서는 가벼운 에어핏을 사용하는 투컷 시스템이 앞으로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더 편안하게, 더 자연스럽게 가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기술 개발과 품질 개선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에어핏(Air-Fit)’과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모웰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모웰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