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뷰티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최근 열린 APEC CEO 써밋 행사의 K-뷰티 전시존에 참여하며 글로벌 주요 인사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올해 APEC CEO 써밋은 21개국 정상이 참석한 정상회의와 함께, 전 세계 1,700여 명의 글로벌 CEO와 재계 인사들이 참여하는 국제 행사로 진행됐다. 주최는 대한상공회의소(KCCI)이며, 행사 기간 동안 각국 경제인 간 교류와 협력을 위한 다양한 컨퍼런스, 만찬,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CEO 및 가족 등 VVIP를 대상으로 한 의료·뷰티 프로그램이 마련되었으며, 이와 연계해 K-뷰티 전시존이 구성되었다. 지베르니는 해당 전시존에 참여한 브랜드 중 단독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로 시연 제품에 선정되었다. 또한, K-뷰티 베이스 기술력을 대표하는 형태로 전시가 이루어지며 행사 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베르니는 전시존에서 대표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VIP 방문객들에게 직접 브랜드를 소개했다. 현장에서는 일부 참석자들이 제품을 알아보고 문의하거나 체험을 요청하며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고, VIP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 제공과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도 함께 이루어졌다.
지베르니 관계자는 “APEC CEO 써밋은 세계 각국의 리더와 글로벌 비즈니스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인 만큼, 이번 참여가 브랜드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국제적으로 검증받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K-뷰티의 품질을 대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참여를 통해 지베르니는 국제 행사에서 K-뷰티 베이스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보여주었으며, 향후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