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 어디서나 늘 만날 수 있는 아난티’를 목표로 기획된 아난티 이터널저니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편집샵으로, 아난티가 추구하는 취향을 반영한 감도 높은 제품군과 일상에 영감을 더하는 다양한 인사이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패션·뷰티·리빙·델리 등 여러 카테고리의 트렌디한 상품들을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큰코리아는 이번 입점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제품들을 이터널저니에서 선보이며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한층 확대했다. 첫 번째 입점 라인업은 페이스타이트 멀티플랫폼(MPF), 페이스타이트 미니, 실키에어 프로 등 주요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실큰 페이스타이트 MPF는 실큰의 대표 제품으로 탄력 및 모공 개선과 관련해 인체 적용 시험을 받은 올인원 뷰티 디바이스이다. 바이폴라 고주파(RF), LED, IR(적외선) 복합 에너지 기술을 결합한 특허 기술인 HT(Home Tightening)가 탑재되어 피부 속 5mm까지 최대 43도의 열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또한 EMS 기술이 포함된 전용 헤드로 피부 근육과 세포를 강화시킬 수 있다.
페이스타이트 미니는 기존 미니 사이즈 디바이스에서는 보기 어려운 바이폴라 RF 고주파 기능을 메인으로 탑재했으며, 실큰만의 독자 기술인 HT(Home Tightening) 기술을 적용해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조밀하게 설계된 헤드 사이즈는 눈가, 턱 라인, 팔자주름 등 세밀한 부위까지 섬세하면서도 강력한 케어가 가능한 신제품이다. 기존 대형 디바이스에서 구현되던 기술들을 소형화해 담아냈다는 점에서 주목받는다.
실키에어 프로는 드라이어에 일반적으로 탑재된 음이온 방식이 아닌 ‘프리미엄 워터 이온(Premium Water-Ion)’ 기술이 적용된 실큰의 신제품 드라이어다. 기기에 내장된 특수 이온 발생기를 통해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와 물 분자의 1/100 크기의 나노 수분 입자를 생성한 후 모발 깊숙이 침투시켜 손상은 줄이고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온도를 정확히 알 수 있는 스마트 LED 디스플레이와 미세 유해 물질 발생을 막는 카본 브러쉬 없이 분당 11만 RPM의 회전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BLDC 모터를 탑재하였다.
실큰코리아 관계자는 “아난티 이터널저니는 아난티 멤버십 기반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공간이다. 호텔 멤버십 고객들만을 위해 만들어진 몰에 실큰이 입점하여 프리미엄한 고객들에게 소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실큰의 제품들 역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는 완성형 디바이스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이 아난티 이터널저니를 통해 실큰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홈케어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