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송에서는 휴렉의 대표 제품인 지니 음식물처리기를 라이브 방송 특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체감 가능한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인증 이벤트, 포토 리뷰 이벤트, 11만 원 상당의 이전 설치 비용 무상 제공, 휴렉 전속 모델 류수영의 ‘평생 레시피’ 도서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은 더욱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휴렉 관계자는 “이번 롯데아이몰 엘라이브는 고객분들께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특가 방송”이라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24일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휴렉 지니 음식물처리기는 한국물기술인증원의 공식 인증을 받은 싱크대 설치형 합법 제품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분쇄와 미생물 분해의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사용자의 별도 처리가 필요 없으며, 이러한 높은 편의성 덕분에 실사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마그네틱 뚜껑 스위치를 통한 간편한 작동 방식으로 안전성과 편리성을 강화했으며, 장기간 부재 시 미생물을 자동 관리하는 자동 외출 모드와 세제, 락스, 온수를 미생물 괴사 걱정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2WAY 배수로 시스템을 통해 미생물 관리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휴렉 지니 음식물처리기는 11월 24일 월요일 오후 4시부터 롯데아이몰 엘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자세한 정보는 롯데아이몰 엘라이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