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팬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현장에서는 포토부스, 포토카드 홀더 DIY, 스페셜 포토존, 미공개 영상 시사, 제품 시식 체험 등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특히 현장에서 ‘고추마요 치킨’ 신규 광고 영상이 최초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후 진행된 시즌패키지 팬아트 공모전 시상식에서는 대상·최우수상·우수상 작품이 발표됐다. 아이유는 직접 무대에 올라 작품 소감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고, 현장은 축하 분위기로 이어졌다. 대상 수상작은 향후 치킨박스 디자인에 적용되어 ‘푸라티스트 유애나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전국 매장에서 시즌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푸라닭 관계자는 “10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해를 보내며 모델 아이유와 함께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은 최근 아이유가 출연한 ‘고추마요 치킨’ 신규 광고를 공개해 주목받았다. 일상 속 다양한 장면을 담아내며 제품의 매력을 친숙하게 전달해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