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기영에프앤비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2025 미니언즈런’ 공식 참여하며 브랜드 홍보 성료

김신 기자

입력 2025-11-27 14:44

MZ, 가족단위 고객 대상 참여형 행사 통해 브랜드 경험 확장

㈜기영에프앤비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2025 미니언즈런’ 공식 참여하며 브랜드 홍보 성료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IP 기반 러닝 페스티벌 ‘2025 미니언즈런(Minions Run)’에 공식 참여했다.

‘미니언즈런’은 러닝 코스와 캐릭터 체험을 결합한 가족형 참여 페스티벌로, 매년 MZ세대와 가족 단위 방문객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이번 행사에서 에어볼 뽑기 이벤트존을 운영했다. 현장을 방문한 참가자들이 에어볼 기계를 통해 즉석 경품을 추첨하는 방식으로 ▲기영이숯불치킨 상품권 ▲스포츠 타올 ▲미니언즈 공식 굿즈 등으로 마련해 참여 재미를 높였다. 브랜드는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보다 많은 방문객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하도록 유도하며 기영이숯불치킨 자사앱 가입 인증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시켰다.

기영이숯불치킨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캐릭터 페스티벌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에어볼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이 기영이숯불치킨을 더욱 가깝게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참여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대표 메뉴인 ‘돼지껍데기누들 양념숯불치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출시한 신메뉴 ‘직화바베큐 숯불장각’ 이 풍부한 불향과 두툼한 장각 구성으로 화제를 모으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