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야마하뮤직코리아,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11-27 15:14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 포스터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 포스터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악기·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가 2025년 11월 24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야마하의 대표 그랜드 피아노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며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는 섬세한 터치감과 깊은 울림을 바탕으로 연주자의 감정과 표현을 세밀하게 담아내는 악기로 평가 받아왔다. 행사 현장에서는 ‘CX 시리즈’, ‘GC 시리즈’, ‘SX 시리즈’, ‘GB1K’, 플래그십 모델인 ‘CFX’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야마하 고급 장우산이 제공된다.

또한 그랜드 피아노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전문 연주자가 참여하는 마스터 토크와 미니 콘서트를 통해 악기 사운드와 구조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듣고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방문 상담 고객에게는 웰컴키트가 지급되며, 홈페이지 설문 완료 시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포함된다.

이번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는 전국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취급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구체적인 일정과 참여 안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장은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는 연주자의 의도를 소리로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는 악기”라며 “이번 행사가 많은 연주자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