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정수리 탈모나 다양한 탈모 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개발된 기능성 두피앰플로, 효과적인 전달력을 위해MTS 마이크로니들과 스피큘로 유효성분을 직접 전달해 두피 전 층에 작용할 수 있도록 영양 성분의 흡수를 돕는 데 중점을 두었다.
제품에 대한 사용 효과 또한 탈락 모발 수 43% 개선, 두피 진피 치밀도(모낭 및 모발 밀집도) 19% 개선,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식약처 인증,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되었다.
‘MTS 두피앰플’은3가지 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탈모 진행도를 따라 집중 케어를 할 수 있어 확실한 효과, 간편한 홈 케어 솔루션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포뷰트 관계자는 “M자 탈모를 포함한 다양한 탈모 고민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국소 부위를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뷰트는K뷰티를 넘어 “글로벌 헤어 기업”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일본, 북미를 시작으로 동남아, 유럽 등 세계 시장에 확산하고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력을 강화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