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포뷰트, 탈모 고민 위한 ‘MTS 두피앰플’ 출시…집에서 손쉽게 탈모 집중 케어

김신 기자

입력 2025-11-27 16:18

포뷰트, 탈모 고민 위한 ‘MTS 두피앰플’ 출시…집에서 손쉽게 탈모 집중 케어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남성 헤어 브랜드 ‘포뷰트’를 운영하는 딥포인트가 집에서도 손쉽게 탈모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MTS 두피앰플’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정수리 탈모나 다양한 탈모 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개발된 기능성 두피앰플로, 효과적인 전달력을 위해MTS 마이크로니들과 스피큘로 유효성분을 직접 전달해 두피 전 층에 작용할 수 있도록 영양 성분의 흡수를 돕는 데 중점을 두었다.

제품에 대한 사용 효과 또한 탈락 모발 수 43% 개선, 두피 진피 치밀도(모낭 및 모발 밀집도) 19% 개선,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식약처 인증,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되었다.

‘MTS 두피앰플’은3가지 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탈모 진행도를 따라 집중 케어를 할 수 있어 확실한 효과, 간편한 홈 케어 솔루션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포뷰트 관계자는 “M자 탈모를 포함한 다양한 탈모 고민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국소 부위를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뷰트는K뷰티를 넘어 “글로벌 헤어 기업”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일본, 북미를 시작으로 동남아, 유럽 등 세계 시장에 확산하고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력을 강화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