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이지온,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특별 할인전 진행…공식몰·스마트스토어 동시 운영

김신 기자

입력 2025-12-03 13:58

베스트셀러 행거 제품 최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공식몰, 스마트스토어 동시 진행

이지온(EASYON)이 오는 12월 16일까지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지온(EASYON)이 오는 12월 16일까지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이지온(EASYON)이 오는 12월 16일까지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 행거 제품을 대상으로 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이지온 행거는 100% 국내 생산을 통해 제품의 내구성과 구조 안정성을 강화해 왔으며, 다양한 수납 환경에 맞춘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공간 구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2단부터 7단까지의 행거를 비롯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무타공 행거 역시 경쟁력 있는 제품군으로 평가된다. 특히 특허 받은 U자형 천장 이중 지지대와 세로봉 버튼 훅 고정 설계는 흔들림과 무너짐을 이중으로 방지해 안정성을 높이는 요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구조는 겨울 아우터와 데일리 의류 등을 넉넉하게 걸 수 있는 드레스룸행거나 무게가 집중되는 시스템행거에서 높은 실용성을 보여준다.

설치 편의성을 고려한 고정식 행거와 드레스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커튼행거 등 다양한 구성도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확대됐다. 이사나 재배치가 잦은 고객에게 적합한 무타공 구조는 실용성을 높이는 요소로 꼽힌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원룸·소형 공간에 적합한 제품부터 드레스룸 연출을 위한 행거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마련돼 연말 정리와 수납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지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품질과 편리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내구성과 공간 활용도를 고려한 제품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지온은 단기 프로모션뿐 아니라 드레스룸 구성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선과 서비스 강화도 지속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향후 소비자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는 공식몰에서 최대 43%,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35% 할인이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이지온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