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높은 관심에 힘입어 알트는 같은 백화점 1층 메인존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마련해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연말 수요를 고려해 ‘Holiday Gift Edition’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브랜드 경험 확대와 선물 패키지 중심의 라인업이 집중적으로 소개된다. 보다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싱가포르 연말 기프트 시장 공략에 방점을 둔 전략이 반영됐다.
알트는 미국, 싱가포르, 일본 등 해외 주요 시장에서 하이엔드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기반을 넓히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프리미엄 마켓 에레혼(EREWHON) 입점, 일본 온라인 시장 진출 등으로 글로벌 유통 채널을 확장해 왔으며,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기프트 브랜드로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메트로 파라곤 팝업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알트 페이퍼 클리너(arlt Paper Lint Roller)’와 조향 기반 패키지 ‘퍼퓸바 어메니티(Perfume Bar Amenity)’가 연말 선물용 패키지로 구성돼 관심을 끌고 있다. 100% 종이 소재 활용, 지속가능한 구조, 하이엔드 디자인 등을 갖춘 제품들은 프리미엄 기프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알트 관계자는 “싱가포르 현지에서 확인한 고객 반응은 알트의 ‘그린 하이엔드’ 철학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통해 싱가포르 연말 시즌을 적극 공략하고, 2026년에는 미국·일본·동남아 전역으로 확장 속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트는 페이퍼 클리너와 퍼퓸바 외에도 고기능·친환경 제품군을 지속 확장하고 있으며, 글로벌 백화점과 프리미엄 리테일 채널 입점을 통해 하이엔드 지속가능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