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타이어프로 GTOUR MIXED’ 5차 결선은 총상금 8천만 원(우승상금 1천 7백만원) 규모 대회로 금호타이어의 특화 유통브랜드 타이어프로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남여 각각 대상 포인트 상위 12명과 신인상 포인트 상위 및 추천 선수 8명까지 40명에, 25시즌 MIXED 1~4차 대상 포인트 남, 여 각 20명까지 GTOUR, WGTOUR에서 활약하는 80명의 프로들의 각축전이 예고된다.
경기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컷 탈락 없이 하루 동안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되며, 티박스(남녀 홀별 세팅 상이)를 제외한 대회 환경은 GTOUR 정규투어 대회와 동일하다. 대회 코스는 국내 10대 베스트 코스로 선정되어 KLPGA 개최지로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고 있는 해내다CC - 스카이/마운틴이다.
남자부 GTOUR에서는 지난 정규 7차 대회 우승으로 통산 3승을 기록한 상금, 대상 포인트 1위의 이용희와 김홍택, 최민욱, 김민수, 하승빈 등 매 대회에서 치열한 선두 경쟁을 펼치는 GTOUR 강자들이 출사표를 던졌다.
추천 선수로는 KLPGA 최장타자 정찬민과 전재한이 참여하고 하기원, 금동호 등 우승 이력이 있는 선수들과 올 시즌 꾸준히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이준희, 박래성, 이정웅, 염돈웅 등도 함께 경기를 치른다.
여자부 WGTOUR에서는 25시즌 정규 및 혼성대회에서 4승을 기록한 상금왕 1위의 홍현지와 대상포인트 1위의 양효리를 포함해 박단유, 이진경, 한지민, 심지연, 조예진 등 WGTOUR 실력자들이 참여한다. 스크린골프투어 팬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윤규미, 박시연, 조윤정 프로와 신인왕 포인트 1위의 김채영, 최사랑2 등의 루키들도 함께한다.
갤러리 무료 입장 대회로 사전등록 후 갤러리 입장 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