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탈리다쿰, 겟잇뷰티 모바일 라이브서 비건 스킨케어 라인 공개

김신 기자

입력 2025-12-15 14:51

탈리다쿰이 15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프로그램 겟잇뷰티 with 유인나를 통해 브랜드 주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탈리다쿰이 15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프로그램 겟잇뷰티 with 유인나를 통해 브랜드 주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탈리다쿰이 15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프로그램 겟잇뷰티 with 유인나를 통해 브랜드 주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화이트 단델리온 에센스 수를 포함한 핵심 제품들이 특별 혜택 구성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겟잇뷰티 with 유인나는 국내외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하는 CJ온스타일의 대표 모바일 콘텐츠로, MC 유인나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활용법과 특징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실사용 중심의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신뢰를 꾸준히 얻고 있다는 평가다.

탈리다쿰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식물 세포 배양 기술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철학과 제품 개발 방향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민감한 피부의 균형과 회복을 돕는 아티장 스킨케어 콘셉트를 바탕으로,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뷰티 루틴을 제안해 온 점도 함께 소개된다. 방송 중에는 CJ온스타일 단독 구성으로 마련된 HM+Barrier 보습 케어 세트가 한정 수량으로 공개되며, 제품 설명과 함께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뷰티 팁도 전해질 예정이다.

채문선 탈리다쿰 대표는 이번 방송을 통해 하얀 민들레 식물 과학이 담긴 브랜드의 진정성과 스킨케어에 대한 철학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탈리다쿰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가며 비건 뷰티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