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품격 한층 높여” 문화·예술·스포츠의 영광의 순간

이번 행사는 월드인플루언서협회(WIA)와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가 공동 주관하며, 스포츠·예술·문화·브랜드 산업 전반에서 탁월한 공헌을 이룬 인물과 단체를 조명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각 분야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와 업계 관계자 400~6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로, 연말을 대표하는 시상식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황금빛 트로피 실루엣과 역동적인 그래픽을 통해 시상식의 상징성과 품격을 강조했으며, 스포츠문화예술공헌상, 스포츠대상, 예술대상, 문화대상, 인플루언서대상, 브랜드대상 등 총 17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돼 현장 열기를 더했다.
이처럼 스포츠·문화·예술·인플루언서 산업을 아우르는 이번 시상식에 스톤베이는 공식 협찬 와인으로 함께하며, 수상과 축하의 순간마다 의미 있는 건배를 더했다. 특히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성과를 함께 축하하는 자리에서 스톤베이는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드는 역할을 했다.
특히 스톤베이는 이번 시상식에서 공식 협찬 참여와 더불어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눈길을 끌었다. 단순한 행사 협찬을 넘어, 일상과 특별한 순간을 잇는 브랜드 가치와 더불어 문화적 영향력을 확장해온 행보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에르네스 관계자는 “에르네스는 ‘와인을 넘어 문화를 수입한다’는 철학 아래, 스톤베이를 통해 일상의 테이블부터 문화·예술·스포츠 현장까지 함께하는 와인을 소개해왔다”며 “앞으로도 인플루언서와 문화 산업 전반을 잇는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은 매년 각 분야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산업 전반의 활력을 높이는 시상식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인플루언서와 대중을 연결하는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 또한 강화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