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딘토(Dinto), ‘윈터 글램 서울’서 K-아이돌 메이크업 중심 체험형 콘텐츠 전면 운영

김신 기자

입력 2025-12-22 17:46

딘토(Dinto), ‘윈터 글램 서울’서 K-아이돌 메이크업 중심 체험형 콘텐츠 전면 운영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비건 색조 브랜드 딘토(DINTO)가 서울시 겨울 대표 관광 콘텐츠 ‘윈터 글램 서울(Winter Glam Seoul)’에 참여해, K-아이돌 메이크업을 중심으로 한 체험형 뷰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윈터 글램 서울’은 12월 22일(월)부터 24일(수)까지 3일간, KT 광화문 WEST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딘토는 서울의 겨울 감성을 배경으로, 블러와 글로우가 조화를 이루는 겨울 시즌 메이크업 무드를 공간 전반에 구현했다.

이번 행사에서 딘토는 국내외 관람객을 대상으로 K-메이크업 체험을 주력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주요 색조 제품을 활용한 전문가 메이크업 시연과 리터칭이 결합된 체험 클래스와 함께, 전 라인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뷰티 체험존을 마련했다. 현장 방문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외국인 전용 클래스를 별도로 운영해, 다양한 피부 톤과 컬러 취향에 맞춘 메이크업 체험을 제공하며, 서울을 찾은 해외 관광객들에게 K-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딘토 관계자는 “이번 ‘윈터 글램 서울’은 딘토가 추구하는 체험 중심의 K-뷰티 감성과 색조 전문성을 현장에서 직접 선보이는 자리”라며 “내·외국인 관광객 모두에게 서울의 겨울 속에서 경험하는 딘토만의 메이크업 무드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