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순풍 베이비페어는 국회의원 연구단체 ‘2040 순풍(順風)포럼’이 주최한 행사로, 저출산 문제 대응을 위한 공익적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국내에서 직접 생산·제조 기반을 갖춘 영유아용품 브랜드 가운데, 카테고리별로 1곳만 참여하며 베베루나는 영유아 스킨케어 부문 대표 브랜드로 선정돼 행사에 참여했다.
베베루나는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엘더꽃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한 식물 유래 스킨케어 브랜드다. 대표 라인인 마일드 라인은 식물 유래 성분 98%, 유기농 엘더꽃추출물 최대 83%를 함유했으며, 무자극 테스트 결과 0.00을 확인했다. 이러한 특성을 바탕으로 신생아부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행사 개막 당일에는 ‘2040 순풍포럼’ 대표의원인 김재섭 국회의원과 오세훈 서울특별시장이 행사장을 찾았다. 두 인사는 베베루나 부스를 방문해 영유아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전시된 제품들을 직접 살펴보며 관심을 보였다.
행사 기간 동안 베베루나 부스에서는 브랜드의 핵심 성분과 제품 특성에 대한 소개가 이뤄지며, 영유아 피부 특성을 고려한 스킨케어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베베루나 관계자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를 대표해 참여한 만큼, 앞으로도 아이의 피부를 고려한 안전한 제품을 만들어가며 소비자 신뢰를 쌓아가겠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