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간의 영원’은 상실에 멈춰 있던 ‘하영’의 시간과 막막한 내일 앞에서 주저하던 ‘도운’의 시간이 ‘영원리스트’를 통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 이야기를 담은 하이틴 로맨스 단막극이다. 늘 이사를 반복하며 떠날 준비만 하던 소녀 하영은 ‘희원’을 만나 처음으로 머물고 싶은 순간을 알게 되지만, 희원의 사고 이후 하영의 시간은 멈추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희원과 작성한 ‘영원리스트’를 들고 나타난 낯선 남자 ‘도운’을 만나며 하영은 외면하던 현실로의 한 발자국을 내딛게 된다.
잦은 이사와 맞벌이 부모 아래 일찍 철이 들어버린 소녀 ‘하영’ 역은 걸그룹 ‘라붐’ 출신의 배우 솔빈이 맡는다. 친구 희원의 죽음으로 멈춰버린 하영의 시간은 도운을 만나 조금씩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14세부터 19세까지 림프구성 백혈병과 싸우며 삶의 대부분을 병원이 정해주는 대로 살아온 소년 ‘도운’ 역에는 배우 허원서가 나선다. 19세의 마지막 날 완치 판정을 받고 갑자기 주어진 자유 앞에서 길을 잃었던 도운은, 하영을 다시 웃게 만들겠다는 새로운 목표를 갖게 된다.
밝고 솔직한 성격의 ‘희원’ 역은 배우 임소윤이 맡았다. 희원은 하영에게 첫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따뜻하게 손을 내밀어준 유일한 존재로 남게 된다.
'순간의 영원' 1화, 2화는 12월 26일과 1월 2일 각각 오후 6시 웨이브, 일본 OTT 플랫폼 TELASA와 J:COM STREAM, Milplus, 그리고 글로벌 OTT 플랫폼 KOCOWA+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