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면 주요 행사 제품 구매 시 특별 혜택이 제공되며, 최신 인기 가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체험형 매장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준다.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은 고객 맞춤 혜택의 다양성이다. 웨딩·이사 고객, 신규 입주자, 공무원 및 군인 고객, 소상공인을 위한 전용 혜택이 별도로 제공된다. 고객군별로 맞춤형 컨설팅과 혜택이 적용되어,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LG 가전 구독 서비스도 함께 운영된다. 계약기간 내 무상 A/S(고객 과실 건 제외), 초기 비용 절감, 멤버십 적립 등 실속 있는 구독형 가전 혜택이 제공되며, 요즘 트렌드에 맞는 합리적 소비 패턴을 지원한다.
이번 새단장 오픈 프로모션에서는 iPhone 행사도 함께 진행돼 LG전자 매장에서 애플 제품 구매까지 가능한 이색 경험도 제공된다. 또한, 2종 이상의 제품 동시 구매 시 다품목 구매 혜택,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칼 세트, 1500만원 이상 구매 시 쿠첸 압력밥솥, 미로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어 알뜰 쇼핑족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지역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강서본점을 새단장 오픈했다”며, “단순한 판매 매장을 넘어 고객 맞춤 혜택과 체험 중심 공간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