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디퍼앤디퍼 화장품,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 공식 입점…해외 유통 전략 본격화

김신 기자

입력 2025-12-24 16:03

디퍼앤디퍼 화장품,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 공식 입점…해외 유통 전략 본격화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더모멘트(The Moment Co., Ltd.)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디퍼앤디퍼(DIFFERNDEEPER)가 글로벌 패션·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YESSTYLE)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예스스타일은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K-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유통하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으로,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큐레이션 역량을 강점으로 한다. 디퍼앤디퍼는 이번 입점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접점을 확보하고, 메디컬 더마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디퍼앤디퍼는 피부 과학에 기반한 고기능 더마 솔루션을 중심으로, 데일리 샷 라인업을 포함한 핵심 제품군을 전개해 왔다. 특히 홈케어 환경에서도 에스테틱 수준의 관리를 구현하는 제품 설계와 직관적인 사용 방식으로 국내외에서 브랜드 신뢰도를 축적해 왔다.

예스스타일 입점 이후 디퍼앤디퍼는 별도의 프로모션이나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글로벌 일반 소비자를 중심으로 자연스러운 주문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제품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한 초기 시장 반응을 확인하고 있으며, 향후 본격적인 콘텐츠 및 마케팅 전략 전개를 위한 데이터 축적 단계로 보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디퍼앤디퍼는 글로벌 일반 소비자 대상 B2C 채널뿐 아니라, 예스아시아(YESASIA)가 운영하는 홀세일 플랫폼 ABW(Asian Beauty Wholesale)를 통한 B2B 유통 접점도 함께 확보했다. 이를 통해 해외 바이어 및 리셀러와의 협업 가능성을 넓히며, 국가별 유통 파트너십 확대를 단계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더모멘트는 예스스타일과의 협업을 통해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 스토리 전달과 콘텐츠 기반 커머스 전략도 병행할 예정이다. 제품별 기술력과 사용 가이드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강화, 글로벌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내 노출 전략 고도화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더모멘트 관계자는 “이번 예스스타일 입점은 디퍼앤디퍼가 글로벌 시장에서 본격적인 유통 확장을 시작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초기에는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시장을 점검하고, 이후 북미, 유럽, 동남아 등 주요 시장을 중심으로 플랫폼 협업과 유통 다각화를 통해 K-더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