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순간의 영원’ 솔빈X허원서, 설렘 가득 키스 직전 스틸 공개

입력 2026-01-02 09:00

사진제공=와이낫미디어
사진제공=와이낫미디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2일 와이낫미디어는 2부작 단막극 ‘순간의 영원’(연출 박형원/극본 산보로/제작 와이낫미디어·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순간의 영원’은 상실에 멈춰 있던 ‘하영(솔빈 분)’의 시간과 막막한 내일 앞의 ‘도운(허원서 분)’의 시간이 ‘영원리스트’를 통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 이야기를 담은 하이틴 로맨스 단막극이다.

앞선 1회에서는 하영이 희원과 어른이 되면 함께 하자고 약속했던 '영원리스트'를 분실하고, '영원리스트'를 갖고 있던 도운은 "같이 해야 돌려주겠다"며 하영에게 제안을 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하영과 도운의 풋풋한 순간들이 포착됐다. 장난기 가득한 도운의 모습과 그런 도운이 신경 쓰이는 듯한 하영의 얼굴은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특히 입술이 닿을 듯 서로의 얼굴을 향해 가까워지는 하영과 도운의 아슬아슬한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두근거리게 한다. 함께 휴지가 든 박스를 들며 맞닿은 두 사람의 손과, 어두운 방 안에서 함께 누워있는 모습 역시 공개될 2회를 기다리게 만든다.

‘순간의 영원’ 2회는 오늘(2일) 오후 6시 웨이브와 일본 OTT 플랫폼 TELASA, J:COM STREAM, Milplus, 그리고 글로벌 OTT 플랫폼 KOCOWA+를 통해 국내외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