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에이치비투자그룹, ‘2025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 수상

김신 기자

입력 2025-12-30 16:48

㈜에이치비투자그룹이 지난 12월 29일 열린 ‘2025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투자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이치비투자그룹이 지난 12월 29일 열린 ‘2025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투자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에이치비투자그룹이 지난 12월 29일 열린 ‘2025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투자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고객 중심 경영과 혁신적인 운영 성과를 바탕으로 우수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는 행사로,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했다.

이번 시상식은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서울시 마포구를 비롯해 전라남도 영암군과 함평군의회, 경기도 연천군의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리포좀, 에이펙셀,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한국체육산업개발, 한성기업, 양서농협, 꾸러미 봉사단 등 총 43개 기업과 기관, 인물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와 함께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팝페라 그룹 송클레어와 소프라노 안영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됐다.

에이치비투자그룹은 변화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전문 인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자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단기 수익 중심이 아닌, 고객이 시장을 이해하고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 중심의 운영 방식을 통해 신뢰를 쌓아온 점이 이번 수상의 주요 배경으로 평가된다. 시장 흐름에 대한 분석력과 실질적인 투자 이해도를 높이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금융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해왔다.

한편 에이치비투자그룹은 지난 7월 11일 함윤성 대표이사가 공식 취임하며 새로운 경영 체제에 들어섰다. 함 대표는 취임 당시 “리더는 앞에서 지시하는 존재가 아니라, 구성원과 함께 걷고 지지하는 동반자여야 한다”며 조직 내 소통과 책임 경영을 강조한 바 있다. 이후 내부 시스템 정비와 교육 콘텐츠 고도화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에이치비투자그룹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투자 교육 서비스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한층 강화하고, 금융 소비자가 보다 안정적으로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