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송은 '김지윤의 블랙딜'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헤넬의 대표 라인인 '더 스프링 헤어 토닉', '샴푸팩', '세럼'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자리로, 인플루언서 김지윤이 직접 진행을 맡아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진행을 맡은 김지윤은 블핑 지수의 친언니이자 '군포 한효주'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진 인플루언서다. 최근에는 ENA 셀러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셀러'에 출연해 남다른 끼와 감각을 입증하고 있으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그녀만의 노하우를 살려 소비자들에게 헤넬 제품의 진가를 알릴 예정이다.

헤넬은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하고 임산부와 민감성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을 고집하는 브랜드다. 최근 SNS 상에서 "뿌리 볼륨이 살아난다", "순한데 두피가 시원하다"는 실제 사용 후기가 이어지며 뷰티 고관여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헤넬 관계자는 "김지윤 님의 고급스럽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잘 맞아 이번 '김지윤의 블랙딜'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1,000명 규모의 시딩 캠페인과 맞물려 제품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달한 만큼, 이번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조기 소진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1월 2일 저녁 8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그립 앱에서 '헤넬' 혹은 '김지윤'을 검색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방송 중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특가와 구매 인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