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광동생활건강, 쌍화 신제품 3종 출시…현대인 라이프스타일 맞춰

김신 기자

입력 2026-01-02 11:36

기력&평온쌍화·흑마늘쌍화스틱·아르기닌쌍화스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쌍화 라인업 확대

광동생활건강, 쌍화 신제품 3종 출시…현대인 라이프스타일 맞춰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광동생활건강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통 ‘쌍화(雙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쌍화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광동 기력쌍화·평온쌍화 ▲광동 흑마늘 쌍화스틱 ▲광동 아르기닌 쌍화스틱으로, 각각 원료의 특성과 섭취 목적을 명확히 구분해 현대인의 기력·활력·일상 컨디션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기력쌍화와 평온쌍화는 아침과 저녁, 서로 다른 일상의 흐름에 맞춰 설계된 쌍화 제품이다.

기력쌍화는 빠른 온기충전과 활기찬 하루를 위한 리포좀생강 추출물을 배합하였고, 평온쌍화는 하루를 차분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원료 조합에 차별화를 두었다.

옛 방식으로 달여낸 쌍화추출액과 현대적 방식으로 농축한 쌍화농축액을 블렌딩하여 조화롭고 이상적인 맛을 구현하였고, 섭취 타이밍에 따른 컨셉을 명확히 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데일리 쌍화로 제안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광동 흑마늘쌍화스틱은 쌍화농축액에 경상남도 남해군의 1등품 마늘을 특허받은 제조공법으로 발효시켜 핵심성분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비옥한 토양과 해풍을 맞으며 자란 남해 마늘을 약 500시간에 걸쳐 숙성해 깊은 풍미를 구현했으며, 스틱 형태로 농축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국내산 사양 벌꿀을 배합해 흑마늘 특유의 풍미를 부드럽게 완성했으며, 부모님을 위한 효도 건강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다.

아르기닌쌍화는 광동의 쌍화 노하우에 아르기닌을 더해 활력 관리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전통적인 쌍화의 깊은 맛과 함께, 현대 소비자가 선호하는 성분을 조합해 운동 전·후 또는 활력이 필요한 순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쌍화는 기와 혈, 음과 양의 조화를 위해 오래전부터 마셔온 전통 건강차”라며 “이번 신제품 3종은 쌍화 본연에 충실한 원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생활 방식과 니즈에 맞게 재해석한 결과물”이라고 밝혔다.

광동은 쌍화를 비롯한 전통 소재를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