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매대에서는 누적 판매량 2억 포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유기농 레몬즙을 비롯해, 올리브영 한정 신제품 유기농 레몬 토마토즙 등 홀베리의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기농 레몬 토마토즙은 슈퍼푸드 토마토에 레몬을 더한 조합으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는 새로운 웰니스 ‘토레샷’ 루틴을 제안한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레몬·토마토 조합 제품으로, 선런칭 직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푸드 랭킹 1위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았다.
매대 운영 기간 동안 올리브영N 성수에서 홀베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기농 올리브유 2포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신제품 유기농 레몬 토마토즙은 런칭 기념 특가로 선보이며, 1월 한 달간 홀베리 전 제품이 올리브영 ‘올영픽’으로 선정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홀베리 관계자는 “올리브영은 웰니스와 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중요한 채널”이라며 “이번 올리브영N 성수 매대 운영을 통해 홀베리의 대표 제품과 브랜드가 제안하는 건강 루틴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가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웰니스 루틴을 중심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제품과 공간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