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4일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은 단 5일 만에 전 회차가 마감되며 높은 관심을 모았고, 오픈 당일에는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 1 앞에 현장 등록을 위한 긴 대기 행렬이 이어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8세기 프랑스 살롱 문화의 우아함과 K-뷰티의 섬세하고 현대적인 피부 기술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단순한 제품 쇼핑을 넘어 아름다움에 대한 영감을 나누고 고객과 교류할 수 있는 살롱형 뷰티 공간으로 기획됐다. 특히, 프랑스 파고라와 온실을 모티브로 한 공간 연출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한적한 파리의 가든 파티에 초대된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현장에는 △개개인의 피부 고민과 타입에 맞춘 기초 및 색조 맞춤 처방 △최대 2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는100% 당첨 럭키 드로우 △모든 방문 고객을 위한 웰컴 기프트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마련됐다. 또한,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한정 구매 가능한 '프리미엄 전문가 시리즈 앰플 & 크림 SET'는 역대 최대 혜택가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샬랑 드 파리의 주력 제품인 ‘루쥬 드 비쥬’의 신규 컬러 투표도 함께 진행된다. ‘루쥬 드 비쥬’는 여배우들의 개인 소장 립스틱으로 포착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으로, 2026년 상반기 신규 컬러 출시를 앞두고 있다. 샬랑 드 파리는 이번 고객 참여 투표를 통해 고객의 취향과 의견을 실제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며, 브랜드의 철학이자 살롱 문화의 핵심인 ‘대화와 참여’를 브랜드 경험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샬랑 드 파리 정이현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는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고객부터 기존 고객까지, 샬랑 드 파리의 전문적인 맞춤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공간” 이라며,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한편, 샬랑 드 파리x무신사 뷰티 팝업스토어는 성수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 1에서 2026년 1월 11일까지 총 12일간 운영되며,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사전 예약은 물론 현장 방문을 통한 참여도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과 이벤트 내용은 샬랑 드 파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