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무주 덕유산 무주스키스쿨, 신상의류·최신장비 도입… 리프트권 최대 27% 할인 제공

김신 기자

입력 2026-01-06 12:17

스키렌탈샵 무주스키스쿨이 25/26 시즌을 맞아 신상의류와 최신 스키·보드 장비를 대거 도입하고, 리프트권 할인 혜택을 포함한 시즌 운영에 본격 돌입한다.
스키렌탈샵 무주스키스쿨이 25/26 시즌을 맞아 신상의류와 최신 스키·보드 장비를 대거 도입하고, 리프트권 할인 혜택을 포함한 시즌 운영에 본격 돌입한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전북 무주 덕유산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스키렌탈샵 무주스키스쿨이 25/26 시즌을 맞아 신상의류와 최신 스키·보드 장비를 대거 도입하고, 리프트권 할인 혜택을 포함한 시즌 운영에 본격 돌입한다고 밝혔다.

무주스키스쿨은 초보자부터 중·상급자까지 이용 가능한 수준별 맞춤 강습과 함께 스키 및 보드 장비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다. 이번 시즌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 스키복과 보드웨어를 새롭게 갖춰 착용감과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장비 역시 최근 출시된 모델 위주로 구성해 안정성과 조작성을 높였다.

장비 렌탈 시에는 이용자의 체형과 숙련도에 맞춘 현장 피팅과 사용 안내를 제공해, 스키장을 처음 찾는 방문객도 부담 없이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시즌 한정으로 리프트권 할인 혜택을 마련해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할인은 강습 또는 렌탈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적용되며, 무주 덕유산을 찾는 방문객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무주스키스쿨 관계자는 “최신 장비와 신상 의류 도입은 물론, 리프트권 할인까지 함께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안전하고 체계적인 강습을 통해 무주를 찾는 방문객들이 겨울 레저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주리조트는 지난해부터 헬멧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이에 무주스키스쿨은 매장 내 헬멧 자외선 살균소독기를 설치해 위생 관리에도 신경 쓰고 있으며, 청결한 상태의 헬멧을 제공하고 있다.

무주스키스쿨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강습·렌탈·할인 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있으며, 성수기 시즌을 대비해 상담 및 예약 응대 체계도 강화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