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LG전자 베스트샵 용봉점, ‘운암자이 포레나’ 공동구매 주관점 선정 기념 프로모션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6-01-06 12:24

LG전자 베스트샵 용봉점, ‘운암자이 포레나’ 공동구매 주관점 선정 기념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LG전자 공식 프리미엄 가전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용봉점이 광주 북구 대단지 아파트 운암자이 포레나 입주를 맞아 공동구매 공식 주관점으로 선정되며, 입주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사전 상담 예약 고객을 위한 전용 특별 상담석을 운영해 보다 쾌적하고 집중도 높은 상담 환경을 제공한다. 예약 고객은 대기 없이 전담 매니저와 1:1 상담을 받을 수 있어, 가전 비교부터 구매 계획까지 보다 여유 있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신혼부부와 이사·입주를 앞둔 고객들의 가전 구매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LG전자 인기 가전을 중심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다품목 구매 시 구성에 따라 추가 혜택이 적용돼 실속 있는 가전 마련이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샵 용봉점은 운암자이 포레나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과 예산을 고려한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공동구매 공식 주관점으로서 체계적인 상담 프로세스와 안정적인 혜택 운영을 통해 입주 고객의 가전 선택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장 상담 예약 후 상담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이 마련됐다.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사전 상담 예약 후 상담 시 혜택이 제공돼, 가전 교체나 입주 준비를 앞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LG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도 안내된다. 가전 구독 서비스는 계약 기간 내 무상 A/S, 정기 점검 및 전문 관리 서비스, 소모품 배송 지원 등을 포함해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도 편리한 가전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용봉점 관계자는 “운암자이 포레나 입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입주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가전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공동구매 혜택과 상담 예약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입주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과 전문 상담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