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포뮬라인, 패스트멜팅 제형 멜라토닌 파우더 선보여

김신 기자

입력 2026-01-15 10:15

포뮬라인이 신제품 ‘테라드림 멜라토닌 파우더’를 출시하며 수면 관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포뮬라인이 신제품 ‘테라드림 멜라토닌 파우더’를 출시하며 수면 관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기능성 식품 브랜드 포뮬라인이 신제품 ‘테라드림 멜라토닌 파우더’를 출시하며 수면 관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포뮬라인은 과학적 설계를 기반으로 한 포뮬러를 강점으로 내세워 온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을 통해 일상 속 나이트 루틴을 보다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테라드림 멜라토닌 파우더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멜라토닌 기능성 원료를 중심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멜라토닌은 수면과 각성 리듬에 관여하는 성분으로,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야간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어난 환경 속에서 수면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주목받아 왔다.

이번 제품에는 멜라토닌 외에도 테아닌, L-트립토판, GABA, 감태추출물, 마그네슘 등 휴식과 컨디션 관리를 고려한 부원료들이 함께 배합됐다. 단일 성분 중심이 아닌, 밤 시간대 컨디션 회복을 고려한 복합 설계로 ‘올인원 나이트 포뮬러’를 지향한 점이 특징이다.

제형 측면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테라드림 멜라토닌 파우더는 3초 만에 입에서 녹는 패스트멜팅 파우더 형태로,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주원료인 멜라토닌은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분말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했으며, 새콤달콤한 베리 맛을 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 개발은 건강기능식품 OEM 전문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포뮬라인 관계자는 “테라드림 멜라토닌 파우더는 멜라토닌의 기능성에 프리미엄 부원료 조합과 간편한 제형을 더한 제품”이라며 “오늘의 컨디션을 정리하고 내일을 준비하는 밤 시간대 루틴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과학적 근거를 함께 고려한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테라드림 멜라토닌 파우더는 현재 포뮬라인 공식 채널과 주요 온라인 유통 플랫폼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