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시즌 메뉴는 딸기의 상큼함에 코코넛, 치즈, 말차 등 다양한 풍미를 더해 겨울철에도 가볍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메뉴는 △스트로베리 코코넛 라떼 △스트로베리 치즈초코 라떼 △제주말차 딸기라떼 △제주말차 오트브루 라떼 총 4종이다.
‘스트로베리 코코넛 라떼’는 달콤한 딸기와 고소한 코코넛의 조화가 어우러진 메뉴로, 부드럽게 즐기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치즈초코 라떼’는 상큼한 딸기에 진한 치즈 초콜릿을 더해 달콤함과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제주 말차를 활용한 메뉴도 함께 출시된다. ‘제주말차 딸기라떼’는 쌉싸름한 말차와 상큼한 딸기가 어우러져 산뜻하면서도 균형 잡힌 맛을 완성했으며, ‘제주말차 오트브루 라떼’는 고소한 오트밀크와 제주 말차의 조합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라떼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말차 메뉴 2종은 아이스 전용으로 제공된다.
아몽즈커피 관계자는 “딸기 시즌에 맞춰 상큼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시즌 메뉴를 기획했다”며 “라떼를 즐기는 고객층의 취향을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이번 시즌 메뉴의 특징”이라고 밝혔다.
.
이번 시즌 메뉴 4종은 1월 21일부터 전국 아몽즈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