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LG전자 베스트샵 광진본점, 매장 새단장 그랜드 오픈 행사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6-01-28 18:05

사진제공=LG전자 베스트샵 광진본점
사진제공=LG전자 베스트샵 광진본점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광진본점이 매장 새단장을 마치고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월 1일부터 종료 시까지 진행되며, 신혼부부와 이사·입주 고객을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고객을 위한 폭넓은 가전 혜택이 마련됐다.

새롭게 단장한 LG전자 베스트샵 광진본점은 강북 지역 웨딩 특화 매장으로, 다이렉트 결혼 준비와 연계한 웨딩 가전 혜택을 제공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맞춤 상담과 함께 냉장고, 세탁기, TV 등 필수 혼수가전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전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입주 아파트 공동구매 지정점 혜택과 이사·입주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운영된다.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둔 고객이나 이사를 계획 중인 고객은 제품별 금액대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멤버십 포인트 적립과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가전 구독 서비스에 관심 있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LG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를 통해 초기 부담을 줄이고 최신 가전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베스트라이프 4구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LG전자 베스트샵 광진본점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서울 지역 새단장 오픈 가전 행사를 준비했다”며 “소상공인 특별 할인점이자 웨딩 특화 매장인 만큼 여러 고객님을 위한 혜택을 풍성하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광진본점 매장은 지하철 5호선과 7호선이 교차하는 군자역과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난 만큼,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방문해 가전 쇼핑의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광진본점은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전문 상담 인력을 배치하고,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1:1 가전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며 지역 대표 가전 전문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