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클투, 괌정부관광청과 ‘2026 괌 런투어 2기’ 모집…러닝 특화 여행 상품

김신 기자

입력 2026-01-29 11:11

괌 코코 로드 레이스 하프 마라톤에 참여하는 런투어, 무료 참가 이벤트까지

클투, 괌정부관광청과 ‘2026 괌 런투어 2기’ 모집…러닝 특화 여행 상품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러닝 기반 스포츠 여행 플랫폼 클투(CLTOO)가 괌정부관광청과 협업해 ‘2026 괌 런투어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6년 4월 10일부터 14일까지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괌 코코 로드 레이스 참가를 중심으로 러닝과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러닝 특화 여행 상품이다.

특히 이번 런투어는 괌정부관광청과의 협업을 통해 항공권을 포함한 99만 원 특가로 구성됐다. 괌 런투어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 클투와 괌정부관광청이 함께 선보이는 공식 런투어 상품으로, 올해는 대회장까지의 접근성을 고려해 숙소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왕복 항공권과 4성급 호텔 숙박(힐튼 괌 리조트), 조식, 마라톤 참가 지원, 출국 전 사전 러닝 세션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기존 149만 원 상당의 상품 대비 가격 부담을 대폭 낮췄다. 해외 마라톤이 처음인 러너도 비교적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조건이다.

런투어 오픈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일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러닝 인증 미션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1명을 선발하며, 당첨자에게는 항공을 포함한 괌 런투어 전액 무료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SNS를 통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러닝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참가자를 위한 별도 이벤트도 마련됐다. 선정된 7명의 크리에이터에게는 총 8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상세 일정은 클투 및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투, 괌정부관광청과 ‘2026 괌 런투어 2기’ 모집…러닝 특화 여행 상품

이번 런투어는 마라톤 완주를 넘어, 러닝이라는 특별한 여행 경험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출국 전 사전 러닝 세션을 통해 컨디션을 점검하고, 현지에서는 부담 없는 모닝 런과 자유 일정을 병행하며 대회를 준비한다. 대회 이후에는 회복과 휴식에 초점을 맞춘 일정과 완주 기념 만찬이 이어진다.

또한 세계 7대 마라톤을 완주한 안정은 러닝 전도사가 런 크리에이터로 함께한다. 오랜 러닝 크루 운영 경험과 몽골 고비 사막 완주 이력을 지닌 베테랑 러너인 안정은 러닝 전도사는 현지 일정과 프로그램 전반에 동행하며, 참가자들과 깊이 있는 러닝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현장에는 러닝 전문 포토그래퍼가 함께해 대회는 물론 투어 전반의 순간들을 스냅 사진으로 생생하게 기록한다.

괌 런투어 이후 참가자들은 클투의 러닝 커뮤니티 ‘클러너스 런투어 클럽’을 통해 기존 런투어 참가자들과 교류를 이어간다. 함께 달렸던 경험을 공유한 러너들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구조다.

2026 괌 런투어는 2026년 1월 23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며 자세한 자세한 일정과 신청 방법은 클투 공식 홈페이지 및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