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29일 수원메쎄서 개막

김신 기자

입력 2026-01-29 13:49

"브라이텍스 등 대규모 브랜드 참가… 다양한 품목 구성과 풍성한 현장 이벤트 마련"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29일 수원메쎄서 개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경기 최대 규모 육아 전문 박람회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수원 코베)이 29일 수원메쎄(수원역 인근)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고 밝혔다.

후원에는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 참여하고 동탄제일병원이 공식 제휴병원으로 함께 하며,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와 영유아 자녀를 둔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 육아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수원 코베에는 육아·출산 전반에 걸친 다양한 품목이 출품된 가운데,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가전·렌탈 부문에는 코웨이가 참가해 육아 가정에 필요한 생활가전 솔루션을 제안했으며, ▲폴더매트·시공매트 분야에서는 알집매트가 안전한 실내 놀이 환경을 선보였다.

▲아기띠·힙시트 카테고리에는 아띠에어가 참여해 착용감과 실용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고, ▲산후케어(산전, 산후마사지) 분야에서는 마더스원이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소개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루나는 엘더꽃추출물 기반의 식물 유래 성분으로 신생아부터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진정·보습 스킨케어 라인을 공개했으며, ▲유모차 카테고리에서는 하이브리드가 프리미엄 오토폴딩 유모차를 소개했다.

▲아기사진 전문 단비사진관 수원광교점에서는 훗날 그리워질 아이의 지금을 선물한다. 특히 ‘첫만남 스토어’ 부스에서는 ▲유산균 브랜드 드시모네, ▲백색소음기 브랜드 말랑하니와 ▲ 유식용기 브랜드 잼먹이 참여해 아이들의 장 건강, 수면 케어, 이유식 준비 등 육아 관련 실생활 아이템을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29일 수원메쎄서 개막


관람객을 위한 실속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29일(목), 30일(금) 평일 동안 유모차, 카시트, 웨건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결제 금액별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현장 구매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다음 코베행사 무료입장 신청 후 인증하면 100% 당첨되는 뽑기 이벤트가 진행되어, 경품으로 최대 50,000원의 코베페이를 증정하고 있다. 구매한 코베페이는 주최사인 ㈜메쎄이상에서 개최하는 모든 베이비페어에서 사용 가능하다.

현장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가 진행하는 부스에서는 영유아 심폐소생술 체험이 가능하며 30일(금)에는 수원 팔달경찰서와 영통경찰서가 함께 참여하는 아이 실종 예방 지문 등록 캠페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히 매일 오전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코베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한 박스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되어 이른 아침부터 많은 관람객들의 입장줄이 이어지고 있다. SNS 구독 이벤트와 매일 선착순 5명 한정 파파야나인 푸쉬카 특가 판매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1월 29일(목)부터 2월 1일(일)까지 4일간 운영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사전에 무료입장 신청을 못 했더라도 현장에 방문하면 간단한 절차를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가 브랜드, 이벤트 내용 등의 전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