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로제프란츠, 무신사 라이브 통해 26 S/S 컬렉션 단독 선공개

김신 기자

입력 2026-01-30 11:04

사진제공=로제프란츠
사진제공=로제프란츠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여성 패션 브랜드 로제프란츠(ROSÉ FRANTZ)가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2월 3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무신사 2026 봄 시즌(26 S/S)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로제프란츠가 무신사 플랫폼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라이브 커머스로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과 감성을 직접 소개하는 자리다.

방송에서는 26 S/S 시즌 신상품을 중심으로 로제프란츠 특유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무신사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과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당일에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로제프란츠 인형 키링을 증정하며,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언발란스 카라버튼 니트를 컬러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3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브라운과 블랙 컬러로 구성된 멀티 포켓 스터드 숄더백을 컬러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 인증 이벤트와 실시간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글로시 짐색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중 채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슬림 머플러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 경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로제프란츠는 미니멀한 무드에 스트릿 감성을 결합한 절제된 로맨티시즘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위트 있는 그래픽과 대비되는 요소들의 조합을 통해 독자적인 스타일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무신사 라이브를 통해 브랜드의 시즌 방향성과 신상품 경쟁력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며,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한 소비자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로제프란츠 무신사 라이브 및 관련 상품은 무신사 로제프란츠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무신사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선오픈 제품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로제프란츠의 새로운 시즌 감성을 직접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