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레고랜드, 가족 방문객 위한 다채로운 설맞이 이벤트 4종 공개

유병철 CP

입력 2026-02-02 16:30

레고랜드, 가족 방문객 위한 다채로운 설맞이 이벤트 4종 공개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파크와 호텔 곳곳에서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오는 2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번 설 연휴에 레고랜드를 찾는 모든 방문객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로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하면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됐다.

먼저 레고랜드 파크에서는 방문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세 가지 메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첫 번째 이벤트인 ‘브릭 플레이 타임’은 브릭토피아 라운지 내 브릭 컨베이어 벨트 구역에서 매일 두 차례(오후 1시 30분, 오후 3시 30분) 진행된다. 가족이 함께하는 챌린지 형태로, 1분 동안 제시된 그림을 기억한 뒤 제한 시간 내에 브릭으로 똑같이 조립하는 방식이다. 행사 중에는 몸풀기 율동과 리액션 게임 등 레크리에이션이 함께 진행되어 명절에 어울리는 유쾌한 놀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릭토피아 라운지의 간판 프로그램 ‘브릭 콘테스트’도 설 명절을 맞이해 ‘복주머니 만들기’를 주제로 새롭게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나만의 개성을 담은 복주머니를 만들어 오후 3시 30분까지 접수하면 된다. 매일 오후 4시 우승자를 발표하며, 선정된 우승자에게는 특별히 준비된 선물이 증정된다.

세 번째로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는 영유아를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 ‘메이크 스토리 투게더’가 오후 2시 30분에 열린다. 설날을 맞아 레고랜드에 찾아온 까치가 세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소원을 이루어 준다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어린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떡국 등 명절에 얽힌 다양한 요소들을 듀플로 브릭으로 만들어 보며 이야기에 필요한 미션을 완수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에서도 투숙객을 위한 아주 특별한 파티가 준비되어 있다. ‘텐션업! 뉴이어 키즈 클럽’은 ‘호텔에서 어린이들을 위해 열리는 하우스 파티’를 테마로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50분간 진행된다. 체크인 당일 별도의 예약 없이 시작 시간에 맞춰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로 오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흥겨운 음악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하는 몸풀기 댄스, 미니 미션, 신체 놀이 등을 통해 명절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