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효 흑마늘·홍삼 등 스틱형 제품군 대상 갓성비 구성 강화

지난 1월 21일부터 시작된 이번 기획전은 오는 2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이어지며,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구록원은 행사 기간인 2월 22일까지 브랜드 대표 상품들을 ‘1+1’ 형태의 설 특가로 선보인다. 대상 품목은 △발효 흑도라지청 진액 스틱(30포) △발효 흑마늘 스틱(30포) △발효홍삼 생강진액 스틱(30포) △대추 녹용 쌍화차 스틱(30포) 등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형 제품군과 △흑진단 흑염소환(140g) 등이다.
특히 발효 스틱 제품군은 기존가 대비 대폭 할인된 3만 9,000원(1+1 구성)에 판매되어, 명절 전후로 건강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품목별로는 녹용진액 또는 흑염소진액 60포 구매 시 흑염소진액 10포 또는 경익단 10환 세트를 증정하며, 프리미엄 라인인 경익보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중량에 따라 경익단 5환에서 최대 30환까지 차등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른 혜택도 제공된다. 실결제 금액 기준 9만 원 이상 구매 시 흑마늘스틱 10포를,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대추칩 1봉과 흑마늘스틱 10포를 추가로 제공한다.
단, 사은 행사 품목 및 1+1 행사 상품은 금액대별 증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구록원 관계자는 “올해 설 기획전은 2월 22일까지 넉넉한 기간 동안 운영되어 명절 이후 건강 관리를 위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엄선된 원료로 만든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구록원의 2026 설 선물 기획전 제품은 구록원 공식 자사몰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