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제가 선보이는 신제품 ‘피스타치오 프레지에’는 우나스 특유의 감각적이고 조화로운 레시피에 아티제의 레시피 구조를 더해, 맛과 구성의 완성도를 함께 끌어올렸다. 특히 최근 수요 증가로 인해 피스타치오 수급의 어려움과 원가가 상승한 상황 속에서, 아티제는 새로운 플레이버에 대한 도전과 협업의 의지를 바탕으로 프리미엄한 재료 사용과 함께 풍미 구현에 집중했다. 양사의 미식적 해석이 결합된 프리미엄 피스타치오 디저트 협업이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는다는 설명이다.

아티제 신제품 ‘피스타치오 프레지에’의 핵심 베이스는 바닐라 앙글레즈에 이탈리아산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AOP 버터(레스큐어)가 더해진 피스타치오 무슬린 크림으로 깊고 고소한 풍미를 형성한다. 여기에 아티제 프레지에의 시그니처 크림인 바닐라 샌드크림을 더해 보다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또한, 우나스의 로즈향에 아티제만의 해석을 더한 로즈베리 콩포트 인서트를 중심으로, 고소한 피스타치오 풍미 위에 상큼한 장미향으로 균형을 맞췄다. 여기에 100% 라즈베리 퓨레를 사용한 라즈베리 머랭을 더해 구운 마쉬멜로우를 연상시키는 풍미와 가벼운 크리스피 텍스처를 동시에 구현했다. 제철 생딸기와 식용 미니 장미 잎을 활용해 비주얼 완성도와 시즌 무드를 함께 강화했다.
아티제는 신제품 ‘피스타치오 프레지에’를 조각 케이크와 홀 케이크 두 가지 형태로 선보이며, 딸기 시즌을 넘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2~3월 기프트 시즌에 어울리는 케이크로 제안하고 있다.
보나비 관계자는 “이번 피스타치오 프레지에는 우나스와의 협업을 통해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을 뿐만 아니라 아티제만의 프리미엄한 재료와 장인정신을 녹여낸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2월 중 다양한 신제품 출시도 예정된 만큼, 시즌 플레이버 중심의 기획과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디저트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