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덤 ‘영웅시대’, 2025 톱스타덤 투표 1위 기념 후원금 50만 원 월드비전에 기부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 국내위기아동 위한따뜻한 나눔 동참

이번 후원은 K-POP 플랫폼 ‘포도알’ 앱에서 진행된 ‘2025 TOP STARDOM(톱스타덤) 투표’에서 임영웅이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는 투표 1위의 의미를 나눔으로 확장하고자 뜻을 모아, 임영웅의 이름으로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월드비전의 ‘국내 위기아동지원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해당 사업은 갑작스러운 위기 상황에 놓인 아동과 가정이 일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주거비,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팬덤 영웅시대는 “가수 임영웅의 ‘2025 TOP STARDOM’ 투표 1위를 기념해 팬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았다”며 “이번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은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전달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의 ‘2025 TOP STARDOM’ 우승 리워드로 제공되는 일본 유니카 비전 옥외광고는 오는 2월 3일(화)부터 2월 9일(월)까지 송출될 예정이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포도알 앱 스플래시 광고를 통해 앱 실행 시 임영웅의 우승을 기념하는 광고도 함께 공개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