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호올스, 과일향 라인업 확장…비타민C 딸기 캔디 공개

입력 2026-02-03 14:11

호올스, 과일향 라인업 확장…비타민C 딸기 캔디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100년의 역사를 가진 캔디 브랜드 호올스(Halls)가 비타민C를 함유한 신제품 ‘호올스 딸기향’을 출시했다. 글로벌 제과기업 몬델리즈 인터내셔널의 한국 법인 앰지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호올스의 상쾌한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친숙한 과일 맛으로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호올스 딸기향’은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딸기 맛에 비타민C를 더해, 일상 속 답답한 순간을 간편하게 리프레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과하지 않은 산뜻한 풍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를 이루며, 기존 멘톨 중심의 캔디와는 또 다른 부담 없는 상쾌함을 제공한다. 휴식이 필요한 순간이나 이동 중, 업무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캔디로 활용도가 높다.

이번 신제품은 호올스 특유의 신뢰감 있는 품질과 100년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과일향 제품군을 강화하는 데 의미가 있다. 앰지코리아는 최근 소비자들이 기능성과 맛을 동시에 중시하는 트렌드에 주목해, 비타민C 함유라는 차별화 요소를 더한 ‘호올스 딸기향’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호올스 딸기향’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 마트,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접근성이 높은 판매처를 기반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일상 속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앰지코리아는 현재 호올스를 비롯해 밀카, 토블론,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AFC 등 몬델리즈 인터내셔널의 주요 글로벌 브랜드를 국내에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국내 제과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