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와이플로우 ‘2026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여 업체 선정

입력 2026-02-04 09:00

와이플로우 ‘2026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여 업체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와이플로우는 자사의 산지직송 농축수산물 직거래 플랫폼인 ‘농가살리기’가 ‘2026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여 업체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업인을 돕고,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해양수산부가 국비를 지원하여 진행하는 대규모 수산물 할인 행사다. 와이플로우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온라인 쇼핑몰 부문의 사업자로 선정됨에 따라, 올 한 해 동안 우리 수산물의 소비 촉진과 유통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됐다.

이번 선정에 따라 와이플로우는 자사 플랫폼인 ‘농가살리기’를 통해 명태, 고등어, 오징어, 갈치, 조기, 마른 멸치 등 정부 지정 대중성 어종 6종을 비롯하여 전복, 생굴 등 제철 인기 수산물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해양수산부 지원 20% 할인 쿠폰에 와이플로우 자체 할인을 더해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 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와이플로우 안병훈 대표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이라는 뜻깊은 국가적 행사에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어 책임감을 느낀다”며, “지난 수년간 ‘농가살리기’를 통해 구축해온 산지 네트워크와 IT 기술력을 결합해, 물가 상승으로 시름하는 가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어업인들에게는 새로운 판로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플로우는 2월 설 명절 특별전을 시작으로 가정의 달, 추석,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주요 시즌에 맞춰 연간 7회 이상의 수산대전 기획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농가살리기’ 모바일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