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비에이치피㈜, 독일 건강기능식품 ‘닥터로게스 셀레늄-로게스 100마이크로그램’ 한글패키지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6-02-05 11:40

비에이치피㈜, 독일 건강기능식품 ‘닥터로게스 셀레늄-로게스 100마이크로그램’ 한글패키지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비에이치피㈜가 독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로게스(Dr. Loges)의 대표 제품인 ‘셀레늄-로게스 100마이크로그램’을 신규 로고 디자인을 적용한 한글패키지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2024년 12월 첫 출시 이후 판매량이 증가함에 따라, 2026년 한국 소비자들의 사용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한글 표기를 적용한 패키지와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 로고 디자인이 특징이다.

‘셀레늄-로게스 100마이크로그램’은 무기 셀레늄 단일 성분 제품으로, 1일 1정 섭취 시 성인 기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약 182%에 해당하는 셀레늄을 제공한다. 정제 크기는 약 7mm의 소형 사이즈로 설계돼 목 넘김이 편안하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산화 기능을 갖췄다.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 따르면 성인 남녀의 셀레늄 권장 섭취량은 1일 55마이크로그램이다. 셀레늄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필수 미량 영양소로, 일반적으로 하루 50~200마이크로그램 섭취가 권장된다. 최대 섭취량은 400마이크로그램 이내로, 이 범위 내에서 섭취하는 것이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에이치피㈜, 독일 건강기능식품 ‘닥터로게스 셀레늄-로게스 100마이크로그램’ 한글패키지 출시

한편 비에이치피㈜는 2026년 상반기 중 독일 닥터로게스의 신제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 예정 제품으로는 식물성 미세조류를 원료로 한 ‘식물성 오메가3 로게스(Omega3-Loges® plant, EPA 및 DHA 함유 유지)’와 특허받은 미셀화 기술을 적용한 강황추출물 함유 ‘커큐민 로게스(curcumin-Loges®)’가 있다.

식물성 오메가3 로게스는 하와이 인근 심해에서 배양한 식물성 미세조류를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커큐민 로게스는 독일 약국 판매 1위 제품으로, 일반 강황추출물 대비 최대 185배 높은 생체이용률을 구현한 특허 원료를 적용했다.

비에이치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독일 프리미엄 원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에게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